본문 바로가기
일상/사는 이야기

아빠 언제나 멋져 줘서 고마워요

by 달그락달그락 2023. 5. 11.

 

언제나 멋져 줘서 고마워요. .. 아빠가 일하는 모습 보면 저기 떠 있는 달처럼 언제나 빛나는 것 같아요내가 이런 아빠였다.

 

여기까지 얼마나 좋았는지.. 그런데 우리 딸들이 있으니까 너무 불안해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내 불안과 강박이 중1 청소년 눈에도 보이나 봐. 매일 밝고 건강한 모습만 보여 준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살짝 슬펐다.

 

그래. 너희들 때문에 절대 불안하지 않을거임. 내가 아빠였어. 이상한 달빛이 나는머리숱 엄청 많은데 빛이 나는 신기한 아빠.